맞고사이트 현금맞고

74 / 100

맞고사이트 현금맞고 사이트 추천

맞고사이트 현금맞고 따라서 상대가 만약 블러핑로써 나를 죽이려는 것이 아니라면 이때 는 거의 90% 정도는 지는 상황이 틀림없다.

맞고사이트 현금맞고 몰디브맞고
맞고사이트 현금맞고 몰디브맞고

내가 액면에 스트레이트 쪽의 카드를 갈아놓고서 실제로 스트레 이트 메이드를 잡고 있거나, 내가 액면에 플러시쪽의 카드를 갈아 놓고서 실제로 플러시 메이드를 잡고 있을 경우에, 히든에 베팅을 하고 나갔는데상대로부터 레이즈가 날아은다는 것은,

상대방이나 의 카드를 스트레이트 메이드 또는 플러시 메이드로서 이미 인정 하고서 레이즈를 한 것이라는 얘기다.

그렇기 때문에 스트레이트 메이드인데 어떻게 죽어 플러시 메이드인데 어떻게 죽어?”하 며 미련을 가지는 것은 거의 하수들의 어리석은 판단일 뿐이다. 레이즈를 맞는 순간 이미 승산이 희박하다는 사실을 깨닫고 인정해야 한다는 뜻이다.

울프게임 골목게임 바둑이사설
울프게임 골목게임 바둑이사설

다시 한 번 요약하면 나의 액면에 깔려 있는 카드와 손 안에 들고 있는 카드가 일치하여 대부분의 사람들이 예상할 수 있고 실제로도 그런 카드를 가지고 있을 때는,아무리 좋은 카드라 할지라도 상황 을 잘 판단한 후, 꼬리를 내릴 줄 알아야 한다는 것이다.

맞고사이트 현금맞고 블로거는종 종”메이드인데 어떻게 죽어,죽어도 못 죽어-.”라며 끝까지 콜을하 다가 항상 마지막에 후회하는 어리석은 하수들을 보곤 한다.이제는 그런 터무니없는 고집은 버려야 한다.

그렇다면 히든에 베팅을 하고 나갔는데 상대가 레이즈를 하면무 조건죽어야하나?아니다.그런 의미는 절대로 아니다.그렇다면어 면 경우에는 상대방으로부터 레이즈가 날아오더라도 승부를 할수 있으며,또 해야 하는지 알아보기로 하자.

① 레이즈를 한 상대방이 블러핑이라고 느껴질 경우

② 나의 액면을 보고서 상대들이 예상할 수 있는 카드보다 내가 더 좋은 카드를 가지고 있을 경우

①의 경우는 따로 설명이 필요 없으리라 생각한다.다만 한가지, ①의 경우는 서로가 휘험부담이 많은 운영이므로 절대로 자주 생각 하면 안되는 평범하지 않은 방법이라고만 알고 있기 바란다.

②의 경우는 쉽게 표현해서,

바둑이만원방 맞고현금 성인PC홀덤
바둑이만원방 맞고현금 성인PC홀덤

-나의 액면에는 스트레이트처럼 보이는 카드가 깔려 있는데 실제로 나는 플러시 또는 풀하우스를 가지고 있는 경우

- 나의 액면에는 플러시처럼 보이는 카드가 깔려 있지만 실제로는 풀하우스를 가지고 있는 경우

이두가지 경우이다.물론 쉽게 나오는 상황은아니지만실전에서 제법 심심치 않게 나오는 상황이다.

이러한 때에는 상황을 잘 파악하여 그래도 역시 죽어야 하는지, 콜을 해야 하는지,아니면 오히려 내가 또 레이즈를 할수 있는 상황 인지를 판단하면 된다.

지금까지의 설명에서 보듯이

"플러시 메이드는 절대로 죽을 수 없는 높은 족보··· "폴하우스는 하늘이 두쪽이 나도 죽을 수없는 카드····· 라는식의 무조건적인 신념은 설제로 맞고사이트 현금맞고 게임을 하는 테있이서가 장 먼저 버려야할 잘못된 고집이다.

맞고사이트 현금맞고 게임이란 질것 같은 상황에서는 플러시나 품하우스를 가지 고도 죽을 출 아는 결단력을 가져야 하며,이길 수 있다는 자신감이 있을 매는 원페어, 투페어로도 승부할수 있는 배장도 있어야한다.